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막장재벌3세가되었다 完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7. 4. 21:36
    막장재벌3세가되었다 完
    파일명용량
    막장재벌3세가되었다 完.zip68.2M

    막장재벌3세가되었다 完



    막장 드라마 속 망나니 재벌 3세가 되었다. 

     

    그런데 엑스트라다.  

     

    심지어 곧 죽는다. 

     

    이대로 당할 수는 없다.  

     

    나는 반드시 살아남을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롤로그


    김치 싸대기!


    나는 리모컨을 집어 던졌다.


    “에이,


     말도 안 돼.


    저러니까 한국 드라마가 현실성 없다고 욕을 먹지.”


    드라마에 나오는 재벌은 언제나 양아치다.


     그러면서도 평범한 여주인공에게 한눈에 반해 그녀를 오매불망 쫓아다닌다.


    “어떤 재벌이 평범한 여자를 만나냐?


    정략결혼 하거나 아니면 미녀 아나운서 만나지.”


    나는 드라마 시청자의 유치함을 한껏 비웃고는 잠자리에 누웠다.


    그때까지만 해도 몰랐다.


    내가 저 막장 드라마 속의 망나니 재벌 3세가 될 줄은.



     


    무릎꿇고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딸기아빠71
    막장드라마를 보며 이런 개막장을 봤나 하면서도 끊을수 없이 보는 그 무언가가 있다~
    깐돌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무료회원
    좋아요! GOOD~
    망딜래
    궁금한게 판매자님꺼는 500p는 유료소설로 볼려면 훨씬 더 많은 돈이 든다는 개념, 또한 올리는 것들이 그만큼 재밌어서 중도 포기 할일 없다는것인데. 한권한권 다읽어보셨고 그중 채택해서 올리신걸테죠?
    안녕카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안혜영
    받아갑니다~!
    siyk
    그래도 게임 환타지보단 현대물이 저한테는 잘 맞는 거 같네여....감사합니다..꾸벅^^
    타임킬
    좋아요! GOOD~
    유콜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루자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감사해요~
    안혜영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도깨뷔1
    내가 진정궁금한게 잇는대 텍스트 파일은 대체 어케 보라고 올리는 거임 1권은 못보고 2권부터 바야겟네요 텍스트파일 보는 방법잇으면 좀 알려주세요 스캔본으로
    다니엘루
    기대됩니다:)
    Whrmfl
    감사합니다...잘보겠습니다...
    제주김짱
    이것도 소설이라고 . . 이것도 소설이라고 . .출근 해야 하는데 못 놓고 밤샘 해버리다니 허탈감 뿐이다.
    샤브샤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키보드좋다
    좋아요! GOOD~
    바보2045
    감사합니다. 답을 드리자면은, 다읽지않은 소설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ㅇㅎ호ㅗ 님께서 재밌는 소설을 받으셔서 재밌게 끝까지 다 보셔서 좋은 하루를 보낸게 좋은 예이고, 재밌을거 같아서 봤는데.재미가 별로 없고 흥미를 별로 느끼지 않아서 굳이 완결까지 있는 소설인대 끝까지 봐도 별로 재미가 없을거 같아.라는게 안좋은 예 같습니다. 저는 여러장르를,깊이 이해하고 올리지는 못해서 모두가 재미가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올리지는 못합니다.그래서 제가 올린것중에 불만을 표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람은 감성이 각자 다 달라서 재밌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고 같은 장르가 별로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너무 아니다 싶은거는 안올릴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이해를 부탁 드리면서,좋은하루 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파라키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윌슨가
    참으로 고맙 소이다. 비 오는데 부침개 대신 좋은 읽을 거리를 주셔서
    sjh54
    받아갑니다~!
    뿌쁘쁘
    사이다!!!!최애탄산 사이다!!! 현실이 코로나 땜에 답답해서 그런가 요샌 이런게 땡기네요 매번 좋은자료 감사요~~
    림픽스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기를~^^;; 출근 무사히 하셨기를~^^;;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